초대의 글

제26차 대한뇌종양학회 정기학술대회와 제10차 한중 뇌종양학술대회에 모든 회원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대한뇌종양학회는 해가 지날수록 더욱 발전하여 세계 속에 인정받는 학회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런 자랑스러운 우리 학회의 위상은 모두 회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 덕분이며, 다시 한 번 한없는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풍성한 이야기 거리가 많습니다. 먼저 우리나라의 가까운 이웃인 중국과의 한중 뇌종양학술대회가 이제 10년의 역사를 만들어 기념행사와 함께 한중 양국의 연제발표와 토론을 통해 양국 뇌종양 전문가간의 학술 교류 및 우의 증진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받침을 만들고자 합니다.

해외 초청연자로 뇌신경교종의 genomic and epigenomic 연구에 세계적 선구자이며 권위자이신 Wei Zhang 교수님과 UCLA Acoustic Neuroma Center를 선도하고 계신 Isaac Yang 교수님을 모시고 뇌종양 연구와 치료에 대한 최신 지견을 들을 예정입니다.

더욱이 학술상 규정을 새로이 하면서 수상대상을 확대 개편함으로써 회원 여러분의 학문에 대한 의욕에 도움이 되도록 준비를 하였습니다.

모쪼록 많은 회원 여러분께서 학술대회에 참여하시어 그간의 업적과 기량을 발휘하시고, 활발한 학술토론과 친교를 쌓으시기를 기원합니다.

2016년 5월
대한뇌종양학회 회장 이창훈



Copyright(C) The Korean Brain Tumor Society. All Rights Reserved.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78-2번지 동아빌라트 2타운 407호
Tel) 02-523-6811   Fax) 02-523-6812   E-mail) koreabraintumor@gmail.com